본문 바로가기

애용제품리뷰

유나 뷰스터 개봉기

반응형

유나뷰스터를 주문해 봤습니다.

유나뷰스터가 뭔지 전 잘 몰랐습니다. 제가 영상을 잘 보는 이슬쌤이라고 계시는데요 이슬쌤이 극찬하길래 이번에 한 번 주문해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1차 공동구매진행하셨을때는 관심이 없어서 패스 했습니다. 이번에 2차 공동구매 진행하신다고 하셔서 한 번 먹어볼까 하는 맘에 주문을 해 보았습니다. 그때는 장도 안좋은 상태고 몸상태도 엉망인 상태라 피부 트러블에 화장도 잘 안받아지는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5 BOX 공동구매해서 144,500원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10 BOX를 구매할까 고민을 했는데 우선 먹어보고 나중에 더 구매를 하는 게 낫다는 판단이 들어서 5BOX만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알고 봤더니 유나님이라는 뷰튜버가 계셨습니다. 그 분이 몸에 좋은 재료들로 직접 갈아서 드시는 것을 이렇게 간편하게 파우더로 쉽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 주셨더라고요. 유나님은 이미 유명한 뷰튜버 이신데 제가 미용에 관심이 없다 보니 몰랐습니다. 이제야 유나님을 알게 되어서 유나님 영상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유나뷰스터를 개봉해 보겠습니다. 1BOX당 파우더 10개의스틱과 유기농 프락토 올리고당이 10개의 스틱으로 되어있습니다. 아무것도 몰랐던 저는 두개가 다른 영양인 줄 알았습니다. 그게 아니라 파우더와 올리고당을 같이 넣어서 먹는 거였습니다.

올리고당을 왜 넣는지 몰랐습니다. 요거트만으로도 달아서 올리고당을 넣지 않아도 괜찮지 않나 했습니다. 그런데 유산균이 장에 들어가 굶어죽지 않아야 효과를 발휘하는데 그 장에서 먹이 활동을 하는게 올리고당의 역할이라고 유튜브에서 유나님이 이야기해주셨습니다. 어느 분은 파우더와 올리고당 스틱을 넣으시고도 올리고당을 추가로 넣으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제가 시간이 없어서 물에도 먹어 보고 우유에도 넣어 먹어보았습니다. 물과 우유에 넣어 먹으니 맛이 없었습니다. 요거트에 먹어야 딱 알맞은 맛이었습니다. 저는 주로 드링킹 요거트에 많이 넣어서 먹는 편입니다. 회사에서 아침대용으로 먹기때문에 떠먹는 요거트보다는 드링킹을 먹는 편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스틱은 작아 보일지라도 가루양이 엄청 많습니다. 그래서 가루가 쉽게 섞이지 않아서 엄청 흔들어 줘야 가루가 남지 않고 섞이더군요. 아침에 이거 한 잔 먹으면 뱃속이 든든해 져서 식사를 굳이 안해도 좋을 정도였습니다. 간혹 오후나 저녁 늦게 배가 고파지면 간식이나 야식보다는 이거 하나 먹으면 든든하고 좋아서 주로 유나뷰스터를 애용합니다. 

회사에서 집에서 한통씩 두고 지금 10일 넘게 먹고 있는 중입니다. 이걸 드신 분들 후기를 보면 드시고 바로 효과를 보시는 분들도 계시다고 들었습니다. 저는 아직까지 잘 모르겠습니다. 얼굴이 밝아졌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장은 좋아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저는 얼굴이 좋아지고 장이 좋아진다는 그런 것 보다는 한 끼 식사 대용이 되고 이걸 먹고 나면 식사양이 줄어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 더욱 애용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