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편의점

GS편의점 오모리부대찌개라면 의성마늘비엔나

반응형

너무 바쁜 관계로 빨리 먹을 수 있는 편의점에서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새로 보이는 라면이 있기에 

도전

 

컵라면을 열었더니 분말스프와 액상스프가 있었어요.

분말스프와 액상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 부어 4분만 기다리면 됩니다.

이 컵라면은 전자레인지 조리하면 안되요.

 

그런데 라면 익은 모습을 못 찍었네요. ㅎㅎ

급했나 봅니다. ㅜㅜ

오모가리부대찌개라면은 면발이 얇아요. 거의 비빔면 같은 수준이라

보시면 되요.

면발이 얇기때문에 국물이 잘 베는게 장점입니다.

국물은 스프에 김치를 넣은 맛 딱 그 맛이었습니다.

부대찌개라기 보다는 김치찌개 맛에 더 가까울지도 ......

 

 

 

비엔나 햄이 꼬치로 나온건 처음 본거 같네요.

그래서 사봤습니다.

 

 

전자레인지에 30초만 돌리면 되요.

근데 꼬치로 된 비엔나는 그냥 비엔나보다는 크기가 좀 큰거 같아요.

 

30초만 돌렸는데 꼬치 꽂아진 부분들은 터지더라고요.

비엔나 소세지를 먹었을때 육즙은 없고 퍽퍽한 느낌

국물이 시급하더라고요.

다행히 컵라면 국물로 

꼬치라해서 좋을 건 없었습니다.

그냥 파는 비엔나소세지가 더 나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편의점 오랜만에 방문해서 먹었네요. 바쁠때는 편의점이 제일 편한듯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