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편의점

편의점음식으로 쉽게 만들어먹기

반응형

저녁메뉴는 스파게티입니다.

오늘 저녁은 저 혼자라서 스파게티를 해먹기로 하였습니다.

그러나 혼자는 만들어서 먹기도 귀찮고 치우는것도 귀찮고 해서 편의점에서 ㅋㅋㅋ

스파게티를 사오기로 하였습니다. 

 

스파게티만 사오면 왠지 부족하겠지요.

스파게티에 뭔가를 더 넣어보자하는 맘에

그리고 편의점에서 파는 스파게티는 양이 참 부족해요.

그 양으로는 저는 절대 안되요.

 

편의점으로 달려가

강레오의 쉐푸드 스파게티 볼로네이즈를 고르고

줄줄이 햄을 살려고 했으나 없더라고요.

그래서 청양고추 후랑크를 샀습니다.

매운맛이 나는 후랑크소세지에 나무막대기가 꽂혀있는 그것이요.

그리고 라면에 넣어먹는 작은 사이즈의 모짜렐라치즈와 

치즈스틱 2개를 샀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스파게티 면위에 양념을 붓고

청양고추 후랑크의 막대기를 빼서 먹기 좋게 잘라 넣었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 모짜렐라치즈를 골고루 뿌려주고 치즈스틱 2개를 잘게 찢어서

그 위에 잘 쌓아올립니다.

 

 

돌리기 전의 모습 입니다.ㅋㅋㅋ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를 돌리면 짠 

스파게티가 완성되었습니다.

 

먹음직 스럽게 보이지요?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치즈가 듬뿍 들은걸 좋아하기때문에

치즈양이 많아서 좋았고

치즈가 너무 많아 느끼할 것 같이 느껴도

청양고추 후랑크 소세지가

그 맛을 잡아주니 환상의 조합이었습니다.

 

스파게티는 다들 아시다시피

딱 토마토 스파게티의 느낌이었습니다.

모든 조합이 어우러져서 정말 정신없이 먹었네요.

먹을 생각에 사진도 딱 두장만 찍어버렸어요. ㅎㅎㅎ 

 

나란 녀자는 먹을거에 정신이 팔려서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