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노원맛집 신화쭈꾸미 매운쭈꾸미로 스트레스 날렸습니다.

반응형

가족과 함께 오랜만에 노원 신화쭈꾸미를 방문했습니다. 

노원 신화쭈꾸미 집은

엄마들한테 맛집으로 소문난 집입니다.

여기서 엄마들의 모임도 많이 갖고

가족들, 친구들모임도 많이 하시더라고요.

 

 

오랜만에 방문한 신화쭈꾸미 집은 점포를 확장하셨더라고요.

 

 

손님도 많아서 밖에 테이블 펴서 손님을 받을 정도이니

가게를 확장하셨네요.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매장 내부는 깔끔하네요.

 

 

저희는 이 가게에 오면 신화쭈꾸미를 주문합니다. 다른메뉴는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기본메뉴인 신화쭈꾸미만으로도 맛있기때문에 

 

 

쭈꾸미가 맵기때문에 김, 깻잎 콩나물국, 무쌈등으로 세팅해주세요.

 

 

버터옥수수까지 

주문한 음식 나올때까지 버터 옥수수먹으면서

기다려봅니다.

버터옥수수 리필이 되지만 많이 먹으면 살찐다고

적당히 리필하시라고 벽에 붙여놨더라고요.

센스있는 문구였어요.

 

 

 

 

 

 

신화쭈꾸미 2인분입니다.

 

 

쭈꾸미 크기가 크고 알차더라고요.

 

 

보글보글 끓을때까지 기다려주면 직원분께서 오셔서 볶아주십니다.

 

 

치즈 퐁듀를 추가 주문했습니다.

쭈꾸미와 함께 치즈를 먹으면 매운맛도 잡아주면서

쭈꾸미와 잘어울리더라고요.

 

 

 

깻잎에 쭈꾸미와 버섯 그리고 치즈, 소스를 넣어서 먹으면

매운맛은 잡아주면서 쫄깃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뭘로 만들었는지 모르겠는데요.

이 소스가 매운맛을 잡아주면서 달콤하더라고요.

쭈꾸미와 굉장히 잘어울렸습니다.

파인애플소스에 가까운 맛이 나더라고요.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무쌈도 같이 치즈도 뜸뿍해서 싸먹으면 매콤, 달콤, 새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마무리 했답니다.

기본 날치알 볶음밥이고요.

 

 

 

저희 옆테이블은 치즈볶음밥으로 주문했어요.

기본날치알볶음밥에 치즈를 얹어서 

치즈볶음밥이 더 맛있어 보이더라고요.ㅎㅎ

다음에는 치즈볶음밥으로 먹어야겠습니다.

 

신화쭈꾸미도 볶음밥도 다 맛있었습니다. 

매운 쭈꾸미로 스트레스도 날리고 기분 좋게 마무리했네요.

늘 변함없는 맛이라서 더 좋았던 가게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