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배달앱으로 점심에는 초밥도시락을 먹었습니다.

반응형

 

점심메뉴로 초밥을 먹기로 했답니다.

역시 주문은 빨리 배송되는 쿠팡이츠로 했고요.

 

 

 

쿠팡이츠 미카도스시 종로점

 

미카도스시 종로점이

평도 괜찮았고 배달비가 없어서

선택했답니다.

 

미카도스시 종로점의 도시락 메뉴

 

직장인 점심식사로 만원대 넘으면 부담이 되어서

유연한 초밥이 딱 알맞을것 같았어요.

다만 초밥에 우동 세트메뉴가 있으면 더 좋았을거라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우동은 추가메뉴에도 없더라고요.

우동은 아예 안하시는것 같습니다.

 

 

 

 

 

유연한초밥도시락 11pc

 

배달음식은 정말 원하는 음식

편하게 먹을 수 있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네요.

게다가 쿠팡이츠로 주문하면 빨리 도착한다는게

정말 큰 이득인것 같아요.

 

유부반 연어반

 

도시락그릇이 초밥 하나하나 흩트러 지지 않도록

만들어져 있어서 

초밥먹기에 좋은 그릇인것 같더라고요.

 

유부초밥

 

유부초밥이 생각보다 작았습니다.

모양은 이쁠지 모르나

양이 적었어요.

 

연어초밥

 

연어초밥은 연어가 싱싱해서 

그 점은 좋았답니다.

 

 

 

 

 

기본적으로 미카도스시 종로점은

초밥에 와사비가 안들어 가있어요.

배달주문하실때 와사비 넣어달라고 체크하셔야지만

넣어주십니다.

저는 체크를 안했기때문에

넣지는 않았지만

도시락 그릇안에 와사비를 따로 챙겨주시기때문에

와사비를 내가 원하는만큼 넣어서 먹을 수 있어요.

저는 그렇게 먹었답니다.

 

맛있는 점심이었지만 양이 적긴 적었네요.

가격 괜찮고 배달비 없어서 그 점은 괜찮았지만

양이 적다는게 흠이네요.

점심으로는 잘 먹었지만 시간이 지나니깐

배고파지더라고요.

 

이웃이신 담덕님의 블로그에 가성비 좋은 초밥집있던데

그곳이랑 비교되더라고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