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창동만두맛집 창고을만두

반응형

제가 다니는 길에 있는 만두집이 있는데요.

6년 넘게 이 길을 다니고 있는데

여전히 운영하고 있는 만두집이예요.

6년 그보다 훨씬 오래된 가게이겠지요.

제가 본것만 6년 넘었을뿐이지 말이예요.

 

http://naver.me/5gxhmz62

 

네이버 지도

창고을만두

map.naver.com

 

 

 

 

 

항상 냄새에 이끌려 몇번이나 집에 갈때

사가지고 갔답니다.

그런데 만두도 맛있어요.

그런데 이번엔 정말 오랜만에

사가지고 갔어요.

언제 마지막으로 샀는지 기억도 잘 나지 않네요.

 

 

만두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은 가게라

제가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특히 김치만두를 좋아해요.

소불고기만두랑, 반달고기만두, 반달김치만두, 새우만두

이렇게 4가지 종류로 주문했어요. 

 

 

이 점포는 매일 직접 만드세요. 만드시는걸 제가 몇번이나 봤었네요.

만들어진 만두를 그 자리에서 쪄서 주십니다.

 

 

반달 고기만두예요. 

예전에는 그냥 고기만두였는데

지금은 반달로 만드시네요.

 

 

소불고기만두입니다. 

예전에는 소불고기 만두 말고 갈비만두가 있었는데

지금은 갈비만두 메뉴는 없고

소불고기가 있네요.

갈비만두는 저희 아이들이 좋아하던 메뉴였어요.

 

 

새우만두입니다. 

이 메뉴도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메뉴예요.

 

 

김치만두는 제가 좋아하는 메뉴예요.

이곳 김치만두는 김치의 맛이 강하거든요.

김치만두는 그냥 김치만두였는데

지금은 반달로 만드시네요.

 

 

 

 

 

반달고기만두는 맛은 그대로인데

반달로 만들어서 그런지 안에 들어간 재료 양이

예전에 비해 작아진 느낌이라 그런점이 아쉬웠네요.

 

 

새우만두도 달라진 점은 없어요.

새우가 작다는게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으니깐

좋아요.

새우크기가 컸으면 가격이 그만큼 올라갔겠지요.

 

 

김치만두입니다. 이것도 반달로 만드셔서

재료의 양이 작아진 느낌이지만

김치만두 속 재료의 강한 맛은 아직도 여전하네요.

 

 

소불고기 만두입니다.

소불고기 만두라 달지 않을까 했는데

전혀 아니었어요.

그래도 소불고기의 느낌도 제대로 살린 만두였어요.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가게라 

아직까지도 좋아하는 가게랍니다.

직접 만드시는 걸 보아서 그런지

믿음이 가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