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청주맛집 금다래

반응형

 

친척분께 인사드리고

같이 저녁식사를 하게 되었어요.

청주맛집이라는 금다래에 가게 되었답니다.

이름으로는 중식포스인데

생선해물요리전문점이었습니다.

 

 

 

옥산시내에 위치해 있어요.

저희가 갈때는 어둑어둑해질때라

시내인줄도 몰랐답니다.

 

http://naver.me/Fkponx0Z

 

네이버 지도

금다래

map.naver.com

 

 

다양한 메뉴들이 있더라고요.

이집은 삼겹살도 맛있고

해물요리도 맛있다고 하셨어요.

 

 

반찬들이 정갈하고 깔끔했는데

반찬 먹어보고 놀랬네요.

우선 반찬이 맛있었어요.

반찬들을 다 직접 만드신다고 하셔서

주문한 메뉴들도 넘 기대되었답니다.

특히 동그랑땡 정말 맛있었어요.

그냥 시중에서 파는 동그랑땡이 아니라

고기 갈은거 직접 뭉쳐서 만드신

한 입 베어물면 촉촉한 그 느낌이

먹고 또 달라고 했네요.

 

 

 

 

 

 

어른들은 해물탕을 주문했어요.

 

 

어른들 계셔서 사진을 잘찍지는 못했지만

해물탕안에 큰 게를 반으로 잘라 듬뿍넣어주시고

새우와 여러가지 해산물을 넣어주셔서

정말 국물이 얼큰했답니다.

점심에 매운탕도 너무 잘 먹었는데

저녁도 너무 호화롭게 식사했네요.

 

 

아이들은 산대하구이를 주문해줬습니다.

이때가 대하철이긴 했어요. ㅎㅎ

 

 

살아있는 대하를 바로 자리에서 넣어서

구워주시더라고요.

대하가 움직이니깐

뚜껑을 잡고 대하를 넣으셨어요.

 

 

 

 

 

 

익은 대하는 머리부분은 잘라서

사장님께 드렸어요.

머리부분은 먹을 수 있게 튀겨주신다고 하시네요.

 

 

대하는 손질해서 아이들도 나눠주고

어르신들도 드렸네요.

 

 

대하 머리는 사장님이 튀겨서

주셨는데요.

과자처럼 정말 바삭바삭할 정도의

튀김은 아니었지만

맛있게 먹었네요.

원래 머리부분이

영양이 더 많다고 하잖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