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다이어리

스타벅스 SS블랙 앤 골드 콜드컵 선물받았어요.

반응형

 

얼마전에 텀블러 구매한  글을 올렸었는데요.

이번엔 선물받았어요.

텀블러를 구매한지 얼마 안되서

빨대텀블러 쿠폰 선물을 받아서

스벅에서 직접 받으러 갔다왔어요.

저번에도 립스틱 덕후 글 올리고 얼마안있다가

립스틱 선물받았는데

자랑하면 선물이 생기네요 ㅎㅎ

머선129......

 

 

 

 

 

스벅텀블러는 처음이네요.

스벅가게되면 텀블러를 구경하긴 하지만

텀블러 이쁘다하면서도 막상 사지는 못했어요.

가격이 있는편이라서 쉽지 않더라고요.

 

 

검은색에 두껑은 로즈골드입니다.

가운데 스벅의 로고가 되어있고요.

심플해서 사용하기 좋아보여요.

화려한 색상과 무늬가 많은 것보다는

심플하면서 포인트있는 색상이 저는 좋거든요.

 

 

 

 

 

SS블랙 앤 골드 콜드컵이예요.

몸체 스테인레스제이고 뚜껑은 폴리프로필렌 고무제

빨대도 폴리프로필렌입니다.

찬음료전용이예요.

 

 

제 사무실의 텀블러에 못지않게

크기가 있는 편이예요.

빨대컵이라 잘 사용하게 될것 같아요.

제가 차안에서 텀블러로 음료를 잘 못먹는편인데

차안에서는 잘 흘리더라고요.

그때는 빨대컵을 이용해야겠네요.

 

스벅에서 텀블러 구매시 음료쿠폰을 주거든요.

버리지 마시고 쿠폰이용해서 음료 꼭 드세요.

쿠폰받아서 저 외근나갔을때 시원한 음료도 마시고

텀블러 사용해서 할인도 받고 그랬어요. ㅎㅎ

 

 

 

 

 

선물받은 빨대컵을 가지고

카페에 가서 찬음료를 담아봤습니다.

그리고 단점 발견했어요.

사진상에 보이시는지 모르겠는데

겉에 습기가 차는거 보이시나요?

겉부분에 습기가 차면서 물이 맺히더라고요.

그 점이 좀 아쉽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사용하는데 큰 불편함이 없어서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텀블러들 지금 돌아가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