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다이어리

몽산포해수욕장 2부 갯벌체험

반응형

첫째날은 물놀이로 

둘째날은 갯벌체험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아침을 일찍 먹고 몽산포 해수욕장으로 향하였습니다.

 

아침에 바라보는 바다는 너무 이쁘더라고요.

어제 물놀이때보다는 더 이쁜 바다의 모습에 힐링이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갯벌이 드러났으니

이제 조개를 캐보려 합니다.

천일염소금도 준비했습니다. 맛조개를 잡기 위해서 ㅋㅋㅋ

 

 

물이 다 빠져나간것은 아니지만 빠져나가는 중입니다. 

그런데 하늘도 땅도 너무 아름다웠던 순간

 

 

 

갯벌에서 드디어 첫 조개를 캔 저희 집 아이입니다.

소금도 해보았으나 맛조개는 잡을 수가 없었습니다.

 

 

 

 

 

삽질로 조개를 캐내려 했던 저의 둘째아들까지도

 

 

갯벌체험으로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어 기뻤습니다.

그러나 많은 양을 잡을 수는 없었어요. 7개정도 잡았습니다. 

아이들이 처음으로 체험한것만으로도 저는 좋았습니다.

이 지역에 사시는 분들한테 듣자면 이곳은 많이 잡을 수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많이 잡는 장소가 따로 있다고 하셨습니다.

예전에는 많이 잡혔으나 지금은 그렇지 않다고 하시네요.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서 잡으니 그럴수도 있겠다 싶더라고요,

아무튼 뜻깊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