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리뷰

위대한소원 하늘가리기

반응형

책제목 : 위대한소원 

저자 : 하늘가리기

권수 : 7권, 외전1권

가격 : 42,600원 (e-book)


여주인공은 제국의 유일한 황녀 시에나 아르젠트

그녀는 태어나면서부터 모든 것을 가졌다.

영민한 두뇌, 극상의 미모, 우월한 재능

장차 황제의 관을 쓸 후계자의 지위까지

스무 살의 생일을 앞둔 어느 날

그녀는 꿈을 꾸기 시작하며 수십 년 후 자신의 미래를 보게 되는데

그녀는 신의 축복으로 예지 능력을 갖게 되었다고 기뻐하며 신께 감사한다.

하지만 꿈에서 보는 자신의 미래는 갈수록 이상하다.

시에나가 막연히 그렸던 미래는 이런 것이 아니었다.

반쪽 핏줄이라고 경멸했던 이복 오라버니의 반격

자신의 절대적 아군으로 믿었던 어머니의 숨겨진 모습

그리고 현실과 미래. 양쪽에서 시에나에게 막강한 영향을 미치는 남자의 등장

그녀 주변의 모든것이 급격히 달라지기 시작하고 그녀 또한 변화한다.

위대한 소원 하늘가리기님의 작품 소개글 내용입니다.

루시아와는 다른 스토리 입니다. 루시아는 회귀/타임슬립이라면 이번 책은 예지 입니다.

예지를 통해서 보게 된 미래의 참담한 모습에 그녀 자신과 주변까지 변화되기 시작합니다.

위대한 소원은 7권을 완결로 1권의 외전을 포함 총 8권의 책입니다.

루시아를 생각하고 이 책을 보신다면 루시아와는 다른 느낌이라고 말 할 수 있습니다.


위대한 소원의 여주 시에나, 루시아의 여주 루시아 두 작품을 보았을때 하늘가리기님 작품의 여주들은 영리

하면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존재들이라는 거 남주들도 말 할 필요 없이 다 멋지고 매력적인 캐릭터들 입니다.


고구마나 사이다 없이 술술 읽어 나갈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거 같습니다.

그러나 위대한 소원도 루시아도 처음부분만 잘 넘어가면 다음부터는 읽어나가기 쉽습니다.

또 내용이 너무 길다는 것 책 편수를 줄여도 될 것 같은데 라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루시아도 위대한 소원

도 루시아는 19금이 많은 반명 위대한 소원은 19금 내용이 있긴 하지만 루시아에 비해선 적은 편입니다.

그런 점을 감안해서 보시길 바랍니다.

철벽녀인 시에나가 어떻게 바뀌어 가는지도 볼만한 포인트입니다.

철벽녀 시에나가 적인 쿤을 만나 사랑하게 되고, 쿤의 적극적 대시도 이복오라비와 시에나의 모습이 점차 

가족으로 변화되어지는 과정도 그 과정에 이복오라비의 질투, 동생을 향한 염려도 재미있습니다.

하늘가리기님 작품은 내용이 튼튼하고 필체가 좋으셔서 부담없이 술술 읽기 좋은 편입니다.




스포 ㅇ 스포 피하실 분들은 뒤로 가기 눌러주세요.












시에나는 꿈을 통하여 앞으로의 미래를 보고 자신이 신탁을 받았음을 알게되는데 그러는 중 쿤을 만나게 되고 어머니가 자신을 감시하고 조종하려함을 알게됩니다.시에나와 쿤은 파티에서 만나 첫키스를 나누는데 자신만 매달리는 느낌에 수치심을 느낀 시에나가 쿤의 뺨을 치게되고 쿤은 시에나의 적인 디안을 도와주어야기에 맘을 접어야 하지만 갈수록 시에나에 대한 갈증만 커져갑니다.
시에나의 성년식에서 시에나는 은왕의 칭호를 디안은 철왕의 칭호를 받는데 디안은 시에나의 다른모습에 혼란을 느낍니다.
시에나는 조사를 위해 장터에 나갔다 쿤을 만나게됩니다. 또다시 잠행을 통해 쿤을 만나게 됩니다.
쿤의 부하인 칼리가 시에나 밑에서 일하게 되고 나중에 이 사실을알고 오해 받을까 그만두게합니다. 그러나 그런 칼리가 부러운 쿤(맨날 시에나를 볼수있다는것에 부러워합니다.)
은왕은 영지시찰을 나가고 쿤은 자신을 대신해 마틴을 호위로 보냅니다. 영지시찰을 통해 그녀가 알고있던 모든것이 허상임을 알게됩니다.
사막연합을이끈 쿤은 후작의 지위를얻고 철왕때문에 접근했다는 오해도 풀게됩니다. 시에나 주변을 멤도는 쿤 시에나의 방도 몰래 드나들기도 합니다.
사막에서 온 파티마로 인해 질투하는 시에나 쿤의 작전으로 시에나는 파혼하게됩니다.
시에나와 쿤은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고 어머니의 계략이 자기 발등을 찍는 결과를 낳게 되어 시에나와 쿤의 밀회로 소문이 나게됩니다. 일이었지만 둘만의 여행도 다녀오기도 합니다.
디안은 진실을 알게되고 은왕이 사실을 알면서도 초연한 모습에 자신이 부끄럽기만 하고 임신한 철왕비를 지키기위해 사막으로 철왕대신 가게됩니다. 사막에서 우여곡절 끝에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철왕부부의 아이가 태어나는데 신족이 아닌 아이가 태어나고 아이를 지키기위해 계승권을 포기합니다. 시에나도 임신하게 되어 쿤과의 결혼허락을 받는데 반대를 막기위해 서류조작까지 하면서 혼인증서를 작성하고 결혼에 이르게됩니다.
잃어버린 신어 일곱글자를 쿤이 알고있음을 알고 나중에는 신목이파리로 인해 쿤 또한 신족임을 알게됩니다.
시에나는 신족인 딸을 낳고 신목이파리로 확인하는 그 날 왕은 시에나에게 신목의 관을 씌워 황제로 세우게 됩니다. 시에나는 황제로서 신목에 꽃을 피우고 성서를 완성하는 날 신목에 빛의 기둥이 몇일동안 계속되는데 빛의 기둥이 사라지고 신목에 열매가 맺히게됩니다. 신족으로 태어난 딸은 시에나의 후계로 나중에 둘째 아들에게는 라드일족의 후계로 그리고 라드일족의 영토를 주기로 약속합니다. 
신목의 열매는 시에나의 딸을 주인으로 삼습니다.

외전은 미래의 시에나가 신의 부름을 받기전에 소원을 비는데 꿈을 꾸고싶다고 보고싶은 꿈을 소원으로 비는 내용입니다.

외전을 보면 두가지 결말이라 할수있겠네요

특별외전도 있는데 딸바보 아들바보 쿤을 볼수있습니다 두사람의 데이트도요.


반응형

'책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두사 비연  (0) 2019.05.19
희란국연가 김수지  (0) 2019.05.07
루시아 하늘가리기  (0) 2019.05.03
(웹툰) 어느날 공주가 되어버렸다 시즌1완결 시즌2 연재중  (0) 2019.04.30
결혼을 앓다 요안나(유아나)  (0) 2019.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