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피자헛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

반응형

 

피자헛 신제품이 나왔길래 주말에 배달해서 먹었답니다.

피자가 먹고 싶어 뭘 먹을까 고민했는데

피자헛에 새로운 메뉴가 나왔더라고요.

배달하게 되면 30% 할인된 가격에 준다길래

주문해 보았습니다.

 

 

 

스위스 명품 라끌렛, 쫄깃한 모짜렐라, 부드러운 크림치즈까지

치즈3종을 넣은 피자라고 하더군요.

 

정통아메리칸 BBQ소스를 더한 

부드러운 버거 스테이크와

폴란드 명품 소시지 킬바사까지

들어있다고 합니다.

피자위에는 달콤한 허니소스까지

 

 

 

 

 

 

얼티밋 치즈포켓이 도착했습니다.

치즈가 3종류나 들어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게다가 허니소스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단짠단짠의 맛을 확실히 느낄 수 있는 피자였습니다.

버거스테이크위에 BBQ소스까지 뿌려져 있어

아이들의 입맛을 확실히 사로잡겠더라고요.

저희 아이들도 먹으면서

맛있다고 잘 먹었답니다.

피자를 잘 안먹는 아이들인데

이 피자는 잘 먹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버거스테이크를

먹는데

그 시중에 파는 버거맛이 느껴지더라고요.

인위적인 맛이랄까

저와 남편은 그렇게 느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맛이긴 했어요.

게다가 허니시럽까지 뿌려져있으니

더 좋아할만 했어요.

 

근데 계속 먹다 보니

맛있게 먹긴 했지만

느끼해져서 남겼네요.

 

 

 

 

 

 

피자와 함께 같이 주문한 스마일콤보박스 입니다.

스마일콤보는 리치치즈파스타하고

함박스테이크

감자 이렇게 세트입니다.

사이드박스도 세일중이어서

세일을 이용해 주문했습니다.

 

리치치즈파스타는

맛있게 먹었어요.

따뜻하니깐 더 맛있게 먹었네요.

 

함박스테이크는

피자에 버거스테이크가 있어서

그런지 인기가 없었어요.

함박스테이크의 맛도

인위적인 햄맛이 났고요.

 

 

 

 

 

피자헛에서 오랜만에 피자를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맛있게 먹긴 했어요.

재료에서 인위적인 맛이 나긴 했지만

단짠단짠 즐기면서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