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장암맛집 해물이네 쭈구미정식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쭈구미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다왔습니다.

요근래 장암에서 맛집들 찾아

탈탈 털고 다니고 있네요.ㅎㅎㅎ

 

http://naver.me/F1R5fi7S

 

해물이네 : 네이버

리뷰 274 · 생방송오늘저녁 988회

store.naver.com

 

 

 

해물이네는 이미 방송에서 여러번 방송된 곳이더라고요.

저희는 지인으로부터 들어서 오게 되었어요.

겉은 작은 가게일지 몰라도 그 안쪽으로도 있더라고요.

가게 내부는 깨끗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가 선인장으로 가득 있네요.

 

 

쭈구미정식과 해물찜정식이 주 메뉴입니다.

코스처럼 음식이 나오더라고요.

 

 

 

반찬으로는 열무물김치를 주셨어요.

 

 

쭈꾸미정식4인분을 주문했는데요.

쭈꾸미정식은

팥죽 +샐러드+크림우동+쭈꾸미볶음 +영양잡곡밥+순두부사발 +튀김 +후식

이렇게 나와요.

처음 팥죽과 샐러드를 주셨습니다.

샐러드 양은 4인분이예요.

팥죽은 각자 주시지만 다른 음식들은

한 그릇에 주시더라고요.

덜어먹으라고 개인접시 주시고요.

 

 

팥죽입니다. 

저는 병원에서 매운것 단음식들 먹지 말라고 해서

쭈꾸미정식을 못먹고 다른 음식을 주문했는데

저까지 팥죽을 주셨어요.

원래 주시는건지 아니면 실수로 주신건지는

모르겠습니다.

 

 

팥죽을 다 먹으면 크림우동과 빵을 주세요.

빵이 같이 나오는게 신기했네요.

보통 안주는데 말이죠.

 

 

우동면이 크림에 빠진 ㅎㅎ

우동면도 나쁘진 않았던것 같아요.

빵에 크림 찍어먹는게 전 더 좋았네요.

 

 

제가 주문한 바지락칼국수입니다.

바지락이 많이 들어있었어요. 밑에 엄청 깔려있더라고요.

제가 몸이 안좋아서 인지 다 먹지를 못했습니다.

 

 

쭈꾸미 정식 4인분의 양입니다.

맛은 제가 먹어보질 못했으나

다른 분들의 말을 빌리자면

부드러운 매운맛이라고 하더군요.

자극적이지 않다고 하셨어요.

그렇게 많이 맵지는 않은 모양입니다.

 

 

콩나물을 주셨는데 잡곡밥에 콩나물 쭈꾸미 볶음까지 같이 넣어서

비벼먹으면 될꺼 같습니다.

 

 

순두부사발을 주셨는데 순두부사발보다는

묵사발이 더 나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밍숭한 느낌이 들었어요.

 

 

남편의 그릇을 찍어봤습니다.  비벼놓으니 맛있게 보이네요.

 

 

튀김도 갖다 주셨어요. 새우튀김인데 작아요.

 

 

 

후식으로는 블루베리를 주셨습니다.

냉동블루베리에 냉동구슬아이스크림을 몇개 넣으신.....

 

해물이네 큰 기대를 가지고 왔는데

맛은 크게 맛있다는 정도는 아니고

그냥 먹을만하다였습니다.

 

아까 잠깐 병원이야기를 꺼냈었는데

몸상태가 많이 안좋아서

식사를 조절해야할것 같아요.

부드러운것들 위주로 먹어야해서

맛집리뷰는 잘 못올리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

이 기회에 몸도 고치고 다이어트도 할려고요.

집에 운동기구 몇개 있긴 하지만

요가매트를 사서

본격적으로 하려고 합니다.

 

좋은 하루들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