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도미노피자 홈캉스세트 주문해서 아이들과 시간보냈어요.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연차를 사용하여 아이들과 시간을 가졌어요.

이제는 종종 연차를 사용해서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하루 푹 쉬면서 아이들과 맛있는 식사를 먹으려고 했는데

비가 내려서

집에서 주문해 먹기로 했답니다.

아이들에게 뭘 먹을까 하고 물었더니

떡볶이, 피자, 치킨이 주로 ㅎㅎ

라볶이는 바로 전날 만들어서 주었기때문에

피자주문을 하기로 했습니다.

 

 

아이들이 피자를 많이 안먹기때문에 

피자와 치킨이 같이 나오는 메뉴로 선택하기로 했답니다.

도미노피자 맛있다고는 들었는데 처음 주문해 보았답니다.

다행히 아이들도 저도 만족할 만한 세트메뉴가 있어서

홈캉스 세트  A로 주문했어요.

 

 

 

 

 

 

 

시리얼칠리크랩피자 오리지널도우 M

 갈릭&허브윙스 6조각 + 슈퍼곡물치킨6조각+ 크리스피 핫 순살치킨 6조각+ 프레시코울슬로

 

 

피자 따뜻하게 빠르게 배달되어 왔답니다. 

3명이서 먹기에 부족하지도 않고 남기지도 않고 딱 알맞았어요.

 

 

 

 

 

 

아이들은 우선 치킨 먼저 먹더라고요. ㅎㅎㅎ

치킨 다 먹고 나서야 피자 먹었고요.

피자 많이 좋아하는 아이들이 아니었는데

피자도 두조각씩 다 먹었답니다.

 

 

 

 

 

시리얼칠리크랩피자는 재료가 듬뿍 올라가 있어서 좋았네요.

맛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맛이었답니다.

달달한 맛이요.

새콤한 맛도 있었지만 달달한 맛이 더 컸어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도 잘 먹었고요.

 

제 입맛에는 재료들은 나쁘지 않았지만

맛은 그냥 먹을만했어요.

다음엔 다른 메뉴로 주문해 보려고요.

 

간만의 연차로 아이들과 맛있는 음식도 먹고

같이 핸드폰게임도 하면서 놀았답니다.

요새 종종 아이들과 모바일 카트라이더 게임 하면서 놀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