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다이어리

노원구 아이들과 꼭 가봐야 할 노원불빛정원 (노원구 경춘선숲길 화랑대공원)

반응형

 

노원구 아이들과 꼭 가봐야 할 공원이 있는데요.

노원 불빛 정원입니다.

예전에도 제가 경춘선숲길 산책하다가

화랑대공원 노원불빛정원을

포스팅 한 적 있는데요.

 

2020.08.24 - [나의다이어리] - 경춘선숲길 화랑대철도공원에 조성된 노원불빛정원 1탄

 

경춘선숲길 화랑대철도공원에 조성된 노원불빛정원 1탄

http://naver.me/5nDTtlvh 네이버 지도 화랑대 철도공원 map.naver.com 화랑대 철도공원에 조성된 노원불빛정원에 다녀왔어요. 아이들과 마스크 착용하고 다녀왔답니다. 8월초에 저 휴가일때 어디 다니지

silverkeystory.tistory.com

2020.08.25 - [나의다이어리] - 경춘선숲길 화랑대철도공원에 조성된 노원불빛정원 2탄

 

경춘선숲길 화랑대철도공원에 조성된 노원불빛정원 2탄

2020/08/24 - [나의다이어리] - 경춘선숲길 화랑대철도공원에 조성된 노원불빛정원 1탄 경춘선숲길 화랑대철도공원에 조성된 노원불빛정원 1탄 http://naver.me/5nDTtlvh 네이버 지도 화랑대 철도공원 map.n

silverkeystory.tistory.com

 

아주 오래전에 포스팅 되었던 저때랑

지금의 노원 불빛정원은 달라졌어요.

오히려 더 좋아졌답니다.

 

 

재작년에 왔었던 노원불빛정원을

2년만에 다시 방문했네요.

 

 

조명들은 여전히 화려하네요.

전보다 더 화려하고 이뻐졌어요.

 

 

여전히 기차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기차들 내부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아요.

기차 공부도 할 수 있는 화랑대공원입니다.

 

 

첫번째 바뀐 장소

무궁화호열차 안을 탐험하며 공부도 할 수 있는

타임뮤지엄입니다.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면

시계관련해서 시간적 순서대로

배움의 시간을 갖는데요.

문제지도 주기때문에

열심히 공부해야 합니다.

문제지 열심히 풀면 상줘요 ㅎㅎ

하지만 어렵지 않습니다.

노원구민이라는 신분증만 있으면

입장료 할인이라는거

여기 오실때 꼭 신분증 지참하셔야 되요. 노원구민이라면

 

 

 

 

 

두번째 바뀐 장소 기차가 있는 풍경 카페입니다.

1,2,3층으로 되어 있는데

2층 3층은 노원 불빛정원의 전체적인 모습을

눈에 담을 수 있는 장소예요.

 

 

들어가자마자 기차가 전시되어 있고요.

컨셉이 딱 알맞은 카페입니다.

 

 

음료도 노원구민이면 누구나

10%할인입니다. 제조음료만요

노원구민이라면 신분증을 가져와야되는 이유입니다.

 

 

저희는 1층 테이블좌석을 선택했는데요.

1층 테이블은 1시간만 이용할 수 있어요.

저희 자리는 7번 미카역입니다.

음료 주문할때 자리 번호를 알려줘야 합니다.

 

 

이 사진이

1층 좌석이 1시간만 이용할 수 있는 이유이자

음료주문할때 좌석번호를 알려줘야 하는 이유입니다.

 

 

음료를 기차가 배달해줘요. ㅎㅎㅎ

아이들과 꼭 가봐야할 이유지요.

 

 

 

 

20분마다 발사되는 우주선도

아이들과 함께 올 이유이기도 합니다.

어른이나 아이들한테 인기가 많아요.

 

 

 

 

노원불빛정원은 가는 곳곳마다

특색있게 꾸며져 있기에

보는 재미 노는 재미

여러가지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곳이예요.

여기서 2~3시간 후딱 놀게되더라고요.

저희 집 아이랑도 와봤지만

얼마전에는 조카도 데리고 다녀왔는데요.

조카가 얼마나 좋아하던지

흐믓했답니다.

노원불빛정원에서 조금만 더 가면

5월2일에서 5월22일까지 서울장미축제도 열리는데요.

서울장미축제의 장미터널도 구경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https://keysilver84.tistory.com/16

 

5월 어린이날 어버이날은 끝났지만 서울장미축제의 본 공연은 시작

5월이면 매년 열리는 서울장미축제가 이번에도 5.2 ~ 5.22까지 열리는 서울장미축제의 본 공연은 이제부터 15일 오후5시 중랑장미공원 내 중화체육공원 유채꽃밭에서 서울장미축제의 개화 공연이

keyjhj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