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공릉동 맛집 페페그라노 이탈리아 본토 음식 스타일

반응형

 

남편이 공릉동에 파스타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웨이팅해서 먹어야 할 정도로

맛있다는 가게였어요.

아시는 분들이 꽤 많더라고요.

이곳에 대한 정보 아무것도 없이

다녀와봤습니다.

 

 

 

공릉동 맛집 페페그라노

 

페페그라노

영업시간 월 ~토요일

11:30 ~ 2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20:20 라스트오더

 

 

주변이 빌라와 아파트 사이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장이 없어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야 됩니다.

주변 민원이 심한듯 싶더라고요.

 

 

저희도 웨이팅 했어요. 

7시쯤 도착해서

저희 앞으로 1테이블만 웨이팅

되어 있어서

한 20 ~ 30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갔습니다.

 

 

가게가 많이 넓지는 않지만

분위기는 넘 멋있었어요.

 

 

페페그라노는 이탈리아 본토 음식 스타일로

치즈의 풍미가 진하고

소스가 꾸덕하다고 하네요.

 이 글귀를 잘 읽었어야 했는데

ㅎㅎㅎ

 

 

가격은 어느 파스타집과

다르지 않아요.

 

 

소고기 고르곤졸라와

봉골레

콜라 이렇게 주문했어요.

이렇게만으로도 충분히

배 불렀어요.

샐러드 추가 주문했다가는

큰 일 날 뻔

 

 

 

소고기 고르곤졸라입니다.

위에 올라간 소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봉골레입니다.

소고기고르곤졸라와 봉골레

둘 다 양은 많았어요.

제가 여지껏 먹은 봉골레는

국물이 있는 편이었는데

이건 아니더라고요.

 

 

소고기 고르곤졸라와 봉골레

둘 다 맛은 있었어요.

봉골레는 매운맛이 있는 맛이었구요.

 

 

먹다보니 문제가 발생했어요.

소스가 둘 다 꾸덕하다보니깐

처음에는 맛있게 먹었는데

먹으면 먹을 수록

잘 안넘어가는 느낌

음료수가 필요했어요.

먹으면서 음료수를 계속 마셨네요.

 

맛은 있었지만

내 스타일의 꾸덕함은

아니었던 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