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하루 10그릇 한정 계란후라이 얹은 간짜장 망원 동일루

반응형

 

예전에 망원 나들이 갔다가

지나는 길에 보게 된 동일루

생활의 달인과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맛집

그것보다 눈에 띄었던 점은

하루 10그릇 한정

계란후라이 얹은 간짜장이

어머 이건 먹어야 돼 라는 마음에

다시 망원동 나들이에 나섰어요.

음식에 진심인 저 ㅎㅎㅎ

 

 

 

동일루

영업시간 월 ~ 금요일

12:00 ~ 22:00

토 ~ 일요일

12:00 ~ 22:30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이라고 합니다.

 

제가 전에 망원동 나들이 갔을때

6시도 안된 시간이었는데

닫혀있었어요.

일찍 가서 먹는게 좋다고 봅니다.

 

 

생활의 달인과 수요미식회 방송에

나왔었다고 하네요.

그것보다 저 하루 10그릇 한정이

계속 신경쓰였던

저번에도 저 글 귀 보고

갑시다 하게 된거였거든요.

 

 

동일루는 30년 경력의

화교가족이 운영하는

중식집이라고 합니다.

 

 

가게 내부가 갈끔하죠

하루 한정 10그릇이라

빨리 팔릴까봐

11시 반 넘어서 도착한거 같아요.

사장님께 영업하시기 10분전에

앉아있어도 되냐고 여쭙고 앉아있었어요.

그랬더니 자리가 금방

만석이 되었어요.

 

 

연예인들 싸인도 엄청 많네요.

 

 

 

사천백짬뽕하고 간짜장 주문했어요.

사장님이 직접 하나하나 볶으시기에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걸린답니다.

 

사천백짬뽕은 하얀 국물이지만

얼큰하면서 시원했어요.

다만 홍합이 좀 별루 여서

호불호가 갈릴지도 모르겠어요.

 

 

제일 기대했던 간짜장

계란후라이까지 얹어서 나오니

정말 제대로인듯

 

 

면도 탱글탱글하고

간도 잘 맞아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유니짜장도 있던데

간짜장도 맛있게 먹었는데

유니짜장이야 맛있을것 같은데

다음에 와서 유니짜장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