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다이어리

무신사 여름세일,역시즌세일

반응형

무신사는 10대 20대들이 많이 애용하는 온라인쇼핑몰이예요. 요새는 오프라인 가게보다는 온라인을 많이 이용하기때문에 많은 브랜드들이 무신사라는 온라인패션플렛폼에서 판매를 하더라고요. 무신사가 뭔지도 몰랐었습니다. 이제야 알게된 무신사스토어입니다.

그런데 무신사가 역시즌 세일 중입니다. 헤비아우터 역시즌 세일은 6월 25일부터  7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역시즌 세일을 통해서 내가 가지고 싶었던 제품을 득템할 수 있는 시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쇼핑시간이네요.

631개의 브랜드가 최대 80%까지 세일을 진행한다고 하니 맘껏 쇼핑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또 31일까지는 무신사 여름세일이라 하여 한달 간 여름 인기상품을 세일한다고 합니다. 이번 세일기간에는 커버낫, 엘레쎄, 마크 곤잘레스 등 인기 브랜드부터 아디다스 나이키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할인 판매중입니다.

8시, 12시, 4시 단하루 시간대별로 공개되는 파격적인 특가상품도 있으니 시간대마다 파격적인 기회입니다. 할인폭도 다양하더라고요 30~80%까지 할인을 해 주니 원하는 상품을 싸게 살 수 있는 시간입니다. 매일 매 시간 올라오는 상품이 다르니 그 시간에 맞춰 잘 보시고 주문하셔야 합니다. 단 이것은 한정수량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한정수량이 판매가 끝나면 살 수가 없다는 점 알아두셔야 해요.

점심특가 세일도 있어서 오전 11시부터 오후2시까지 글로벌한 브랜드의 올해 봄,여름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살 수도 있습니다.

매주 새로운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을 가격을 할인하여 금주의 브랜드 특가도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런 저런 할인 행사로 다양하게 쇼핑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다만 구매가능 수량은 1개로 제한된다고 합니다. 한정수량 제품은 교환이 불가하다고 하니 신중히 선택하셔서 주문하시길 바래요. 역시즌 세일은 벌써 품절된 상품도 있더라고요.

역시즌 세일을 통해서 올 겨울에 입을 따뜻한 패딩을 구매해야겠어요.

무신사는 한 회당 8000만원의 쇼핑지원금을 준비하여 랜던쇼핑지원금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시간대별로 퀴즈를 내어서 정답을 맞추는 방식입니다.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4시간 간격으로 실시됩니다. 퀴즈당 1번만 지원할 수 있으니 기회를 노려서 지원금을 받도록 합시다. 퀴즈가 어렵지 않아요. 초성으로 힌트가 되어있어서 바로 맞추실 수 있으실겁니다. 단 지원금을 받으면 바로 쓸 수는 없어요. 다음 날이 되어야 쓸 수 있다고 합니다. 지원금도 타고 세일을 받고 원하는 상품을 구매해 보아요.

이렇게 세일 폭도 큰데 지원금까지 이런 기회가 또 있나요? 우리 행운을 꼭 잡아 봅시다.  저도 이번 기회를 통해서 올 겨울에 따뜻하게 입을 패딩과 여름에 입을 원피스와 수영복을 구매하려고 합니다. 원피스와 수영복 가지고 여름휴가를 떠날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분이 날아갈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