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지로맛집

둥지에서 1인뚝딱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

 

제가 요 근래 대림상가에 새로 오픈한 둥지에서 식사를 했는데

한번은 닭곰탕으로 한번은 닭볶음탕으로 ㅎㅎ

이번엔 점심메뉴로 1인뚝딱에 도전해 봤습니다.

제가 닭요리를 좋아하긴 하지만 생각보다

닭요리를 다른때보다도 많이 먹은것 같네요.

 

 

 

 

이전글도 올려놓겠습니다.

 

2020/07/15 - [맛집/을지로맛집] - 대림상가 3층 새로 오픈한 둥지

 

대림상가 3층 새로 오픈한 둥지

대림상가 3층에 새로운 음식점이 오픈했어요. 음식점 이름이 둥지 예요. 이름이 둥지인 이유가 있더라고요. http://naver.me/Ff43aSpY 둥지닭볶음탕 을지로점 : 네이버 리뷰 7 · 매일 11:30 - 22:00 store.naver

silverkeystory.tistory.com

 

2020/07/22 - [맛집/을지로맛집] - 둥지에서 닭곰탕 먹었습니다.

 

둥지에서 닭곰탕 먹었습니다.

얼마전에 올렸던 올렸던 장소였는데 또 올리네요. 이번에는 점심메뉴를 먹어보았습니다. 2020/07/15 - [맛집/을지로맛집] - 대림상가 3층 새로 오픈한 둥지 대림상가 3층 새로 오픈한 둥지 대림상가

silverkeystory.tistory.com

 

 

반찬은 변한게 없어서 사진을 찍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1인 뚝딱으로만 

1인 뚝딱치고는 양이 많아 보였습니다.

게다가 위에 둥지 플레이팅까지 완벽하게 주시네요.

 

 

 

 

 

1인 뚝딱을 주문했을 뿐인데 닭곰탕 국물도 같이 주시는 

보통 닭볶음탕에 국물 잘 안주는데

게다가 1인 닭볶음탕을 주문했을 뿐인데도 

국물까지 주시는

감동이었네요. 센스 넘치는 가게였어요.

 

 

닭은 작은 사이즈였지만 양은 정말 깜짝 놀랄정도였네요.

저도 많이 먹는 편이긴한데 

다 못먹고 남길정도였어요.

남자분들이라면 한그릇 다 드실 수 있으실듯 싶네요.

만원에 저 퀄리티와 양을 생각하면 가성비 좋다고 볼수 있겠네요.

 

 

 

 

 

1인뚝딱에 볶음밥은 안되지만 양념에 밥 잘 비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념에 밥 비벼먹는것만으로도 볶음밥 못지 않게

맛있었어요.

반응형